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2013은 훌륭한 마이크로소프트 유틸리티 스위트 최신 버전으로 가장 편리하고 효율적인 방법으로 워드 프로세싱과 관련된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.
늘 그래왔듯이, 오피스 2013은 독특한 목적을 가지고 디자인 된 여러 다른 프로그램으로 만들어졌습니다. 최신 버전에서 보다 더 발전된 워드는 더욱 완벽하고 사용하기 쉬운 워드 프로세서가 되었습니다.
광고
한편 파워포인트의 깔끔하고 간단한 인터페이스는 여전히 가장 멋진 프레젠테이션을 만들 수 있도록 합니다. 파워포인트는 내년에도 역시 프로젝트 발표에 가장 이상적인 도구가 될 것입니다.
엑셀도 역시 기대를 져버리지 않습니다. 아웃룩처럼 우리가 늘 사용해 왔던 모던 버전은 익숙한 인터페이스와 몇 가지의 새로운 기능을 제공하며 성능을 시험해 볼 가치를 높이고 있습니다.
마지막으로 원노트(OneNote)는 단순한 노트 테이킹을 넘어서 나만의 방법으로 원하는 모든 것을 편리하고 스타일리쉬한 인터페이스에 노트 할 수 있는 최고의(ultimate) 노트북입니다.
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2013은 오피스 사용자가 고대하고 있던 모든 것입니다. 늘 이용하던 프로그램과 같지만 더욱더 향상된 디자인으로 새로운 프로그램의 처음 사용자도 몇 년씩 사용했던 것처럼 익숙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.
리뷰
만족스러움
아주 멋지다
모든 오피스 패키지 중 최고입니다.
매우 좋음
적어도 저에게는 도움이 되었습니다
이것은 매우 훌륭하다고 생각했습니다